Site icon AutoDiary

롤스로이스, 류지안 작가와 협업한 팬텀과 자개 작품 갤러리 공개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청담 부티크와 부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자개 아티스트 류지안 작가와 협업한 팬텀 갤러리를 전시한다.

롤스로이스모터카와 류지안 작가가 협업한 이번 전시회 ‘인피니트 얼루어(Infinite Allure)’는 롤스로이스 고객과 함께 한국의 전통 및 현대 자개 미술 작품을 통해 예술적 경험을 향유하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전시되는 롤스로이스 팬텀 갤러리는 팬텀이 가진 웅장함과 다양한 매력을 바다에 빗대어 표현했다. 류지안 작가는 다양한 색감을 가진 자개패를 손수 작업해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의 광활함과 파도가 흐르는 모습을 팬텀 갤러리에 담았다.

롤스로이스 팬텀의 ‘더 갤러리’는 미술에 대한 애정과 조예가 깊은 최상위 고객을 위한 롤스로이스의 차별화된 비스포크 서비스다. 팬텀의 오너들은 더 갤러리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예술가와 협업한 작품을 장착해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한 움직이는 예술품을 만들 수 있다.

류지안 작가는 자개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으로 다양한 기법과 장르를 통해 자개의 빛을 표현하며, 자연과 일상에서 받은 영감을 통해 자개가 가진 회화성, 추상성, 현대성을 묘사한다. 자개라는 소재에 다양한 요소를 가미한 시도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작품의 깊이를 인정받고 있다.

‘인피니트 얼루어’ 전시회는 청담 부티크에서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전시장에서 3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