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가 차량 출발 전 TMAP 내비게이션으로 물품을 주문·결제하고 가는 길에 찾아가는 ‘TMAP 픽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TMAP 픽업은 차를 대고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이동중에 잠시 들러 편안하게 차 안에서 음식 등 물품을 픽업할 수 있는 운전자 대상 포장 주문 서비스다.
TMAP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 검색 후 경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가는길에 픽업주문’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동경로 인근에 위치한 픽업 가능 매장을 조회할 수 있다.
TMAP픽업은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오더 ‘드라이브 픽업’ 시스템과 연동해 주문결제가 진행된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12개 브랜드 5,745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