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에 쌓인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차량관리 필수 아이템이다.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듀얼 부스터’ 기술에 산화 방지와 수분 제거 효과를 더한 고성능 엔진세정제로 휘발유용, 경유용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 휘발유용과 경유용은 각각 옥탄 부스터, 세탄 부스터를 함유해 엔진 출력 향상 및 연비 개선,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정에 특화된 부스터(휘발유용 GDI 부스터, 경유용 CRDi 부스터)를 결합시킨 불스원의 ‘듀얼 부스터’로 강력한 엔진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 효과까지 겸비함으로써 노후 차량은 물론 최신 차량의 엔진 보호 및 수면 연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연료 탱크 안에서 발생하는 수분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 수분 제거에 탁월한 고급 청정분산제를 사용하였으며, 최고급 산화방지제를 추가로 적용해 연료에서 생성되는 검과 슬러지로부터 엔진 고장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가격은 2만 9,900원(용량 500ml)이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일, 불스원 온라인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병 구매 시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엔진 세정 및 성능 유지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하이퍼포먼스 제품”이라며 “주기적인 사용을 통해 엔진에 쌓인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변화하는 엔진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3,000~5,000Km 마다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