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이 7월 19일부터 9월 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콘티넨탈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티넨탈 창립 150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MO(Mercedes-Benz Original Equipment), MOE(Mercedes-Benz Original Extended) 마킹 제품군을 포함한 콘티넨탈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콘티넨탈 타이어를 2본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박 캠핑 시 푹신한 매트로 활용 가능한 자충매트 1개를, 4본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충전식 자동 에어펌프 1개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콘티넨탈은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애프터세일즈 타이어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아태 시장 프리퍼드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는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콘티넨탈은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의 타이어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