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8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장거리 이동이 늘어나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운전자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점검 및 ‘픽업 & 딜리버리’ 무상 제공, 에어컨 시스템 클리닝 서비스 ‘에어케어 패키지’ 할인,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7월부터 두 달 간 제공된다.
먼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에 대한 전문 테크니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 후 전달해주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쾌적한 차량 실내 공기와 건강한 에어컨 사용을 위해, 에어컨 및 불쾌한 에어컨 냄새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증발기(에바포레이터) 내부 소독 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 패키지’를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 클리너, 휠 클리너 등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폭염이나 장마 등 가혹한 조건이 잦은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서비스 센터 예약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