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최근 출시된 더 뉴 S-클래스와 관련하여,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국내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인 더 뉴 S-클래스는 국내 최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전시장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으며, 한성자동차는 차량 관련 상담 및 시승 제공과 더불어, 더 뉴 S-클래스와 관련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 중 1,500명에 한 해 한성자동차의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인 ‘Passion Mystique(빠씨옹 미스띠끄)’와 스웨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Passion Mystique’는 한성자동차의 차별화된 DNA인 정통성과 개척정신, 신뢰를 담아 만들어졌으며,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에게는 차량 방향제 형태로 제공되어, 한성자동차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차량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덕시아나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실내용 슬리퍼, 수면안대와 수면양말을 함께 제공하여 더 뉴 S-클래스 에서도 비행기 퍼스트클래스와 같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가족 또는 친구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중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계약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폴딩 체어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와 관련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4일까지 한성자동차 SNS 이벤트 추첨을 통해 쇼퍼 드라이빙을 경험할 있는 ‘모시러’ 캠페인이 진행되었으며, 당첨된 고객들은 사랑하는 지인과 함께 더 뉴 S-클래스 뒷좌석의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지난 17일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참가자들은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 등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세단 더 뉴 S-클래스를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가정의 달, 한성자동차에서 특별하게 마련한 더 뉴 S-클래스 관련 혜택을 풍성하게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