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캐딜락, 60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연장 및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캐딜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최근 대세로 떠오른 SUV 차량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넓은 공간성과 다양한 럭셔리 옵션, 여유로운 주행성능으로 인기가 높은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의 혜택을 강화해,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패밀리 카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등 한층 강화된 혜택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XT6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저리(1%) 리스 ▲일부 현금 지원 등의 옵션을 제공해 고객이 직접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CT4를 구매하는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CT5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공식 딜러 에이앤지모터스가 운영하는 논현전시장 확장 이전을 위해 서초동 수입차 거리에 임시 전시장(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59)을 마련했다. 서초 임시 전시장을 통해 캐딜락은 오는 하반기 새로운 전시장이 준비되기 전까지 강남권 고객들에게 변함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