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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정밀화학,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현과 함께하는 촬영현장 공개

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의 새로운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경기도 모 스튜디오에서 광고 모델로 선정된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현과 TV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판매 1등을 상징하는 주유소와 자동차 제조사 순정 공급 1등을 상징하는 출고장을 거대한 스튜디오 내부에 구현하여 촬영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중독성 강한 CM송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배경과 스타일의 영상미가 하이라이트다.

특히, 가수 제시와 호흡을 맞춘 최혜진 등 국내 유명 댄서들이 함께 등장해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앞서 지난해 제작된 유록스 영상 광고는 온라인에서 한 달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화제가 됐다.

새로운 광고는 5월 8일부터 지상파TV와 케이블TV,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메이킹 필름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박기량은 4년 연속 유록스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면서 오랜 기간 유록스 팬들과 교감을 나누며 신뢰도 높은 팬덤을 형성 중이다. 안지현 역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유록스의 새로운 마스코트로 발탁되는 등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지프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하여,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을 지속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현재 프리미엄 수입 디젤차를 비롯해 팰리세이드, 싼타페, 쏘렌토, 스타리아, 카니발, 모하비, 투싼, 스포티지, 셀토스, GV80, G80 등 SCR 시스템이 적용된 신형 디젤차는 반드시 요소수를 넣어야 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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