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코리아가 내달 18일까지 한 달간, 유로6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1년 상반기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집중호우와 폭염 등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전국 20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원활한 지원을 위해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대형상용차 스트랄리스와 트래커, 중형상용차 유로카고, 소형상용차 데일리 등 유로6 전 차종을 대상으로 총 48종에 이르는 순정 필터류 최대 30% 할인부터 폭넓은 점검까지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다.
차종에 따라 요소수 탱크와 DPF 차압센서, 리어 크로스 멤버, 스티어링 탱크 오일 호스 등 점검과 수리 항목에 대한 공임비 지원 및 교환 서비스가 마련됐다(모델별 무상 점검 및 교환 서비스 혜택 상이).
이를 통해 고객들은 낮은 총소유비용과 최적의 운행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이베코의 공식 카카오 채널을 신규 가입한 고객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와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고객들이 폭넓은 점검과 필터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2021년 상반기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이베코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