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폭스바겐, 공식 포스트 새단장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새롭게 단장하며 오는 1월 19일까지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토그램’ 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7년부터 운영된 폭스바겐코리아의 네이버 포스트는 다른 채널에서는 자세히 얻기 어려운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 히스토리, 국내 외 폭스바겐 신차 및 행사 소식, 그리고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 할 자동차 관련 일반 상식 등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해왔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는 현재 수입차 브랜드 공식 포스트 채널 중에서도 TOP3의 구독자 수를 보유한 채널로, 폭스바겐 오너 뿐만 아니라 평소 폭스바겐과 자동차를 좋아하는 팬 및 대중들을 위한 필수 구독 채널로 자리 잡았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년을 맞이해 기존 채널 명이었던 ‘오토그램’을 브랜드 공식 명칭인 ‘폭스바겐코리아’로 변경하고 공식 포스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에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 리뉴얼 기념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포스팅 내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차박 및 캠핑 필수 굿즈인 ‘폭스바겐 X 미니멀웍스 폴딩박스 (10명), 폭스바겐 겨울 시즌 굿즈인 500pc 퍼즐(20명)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각인 된 폭스바겐 머그컵(15명)을 증정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