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리본카, 대형세단 특집 리본쇼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

리본카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를 15일 저녁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세단’ 특집으로 진행된다.

제네시스 브랜드 플래그십 세단 ‘G90’과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7 프리미어’를 소개할 예정으로, 두 차종 모두 2년 미만 연식과 냄새 케어 서비스 1등급 차량을 엄선했다.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는 에바포레이터 항균·에어덕트 살균·실내 탈취 등의 공기정화 과정을 거쳐 쾌적한 차량 실내 환경을 만드는 서비스로 1등급 차량은 무취에 가까운 냄새 등급에 해당된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G90’은 최상위 세단에 걸맞은 웅장함과 젊은 감각의 디자인, 더불어 첨단 안전·편의사양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준대형 세단 ‘K7 프리미어’는 주행거리 10km에 불과한 신차급 컨디션으로 이번 특집에 소개하는 두 차량에 대한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AUTOPULS(오토플러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 차량의 첨단 옵션과 스펙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으로 이번에는 금융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할부와 리스 관련 금융상품 안내도 진행될 예정이다.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으로 차량 구매와 판매 관련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5만 원)을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과 콜라(총 50명)를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승차감, 각종 안전·편의사양이 겸비된 프리미엄 세단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을 준비한 만큼 이번 리본쇼에 대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