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추위를 대비해 고객들의 차량 점검 및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차량관리에 필요한 주요 메르세데스-벤츠 소모성 부품 및 배터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철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빙판길 미끄럼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구매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모두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있는 아이스 스크래퍼(성에 제거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300 SL빈티지 장우산도 증정한다.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낮은 기온과 빙판길로 인한 배터리 방전 및 미끄럼 사고가 빈번한 겨울철을 대비해 선제적인 차량 점검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