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푸조 508 어텀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푸조는 ‘508과 닮은 서울의 가을을 찾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가을에 더 매력적인 서울의 명소 세 곳에서 푸조 508 특유의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아이콕핏 인테리어, 그리고 날렵한 핸들링에서 전해지는 운전의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 위해 마련했다.
‘푸조 508 어텀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오는 10월 31일(토)를 시작으로 11월 7일, 14일, 그리고 21일까지 4주간 매 주 토요일에 전국 14곳의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후 일정에 맞춰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참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조 모자와 푸조 508 키링을 증정하며, 시승 행사 참여 후 12월 내 출고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N서울타워 레스토랑 식사권 및 전망대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푸조 공식 SNS채널에는 서울의 아름다운 가을 명소 세 곳을 배경으로 한 ‘푸조 508 닮은 가을 찾다’ 시리즈가 11월 30일까지 업로드 된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울의 가을 명소 3곳에 대한 추억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푸조 508 어텀 드라이브’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나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푸조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방역 대책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