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8일부터 11일까지 롯데몰 수지점에서 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롯데몰 수지점은 쇼핑과 함께 암벽등반 및 키즈파크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다.
이에,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1층 센터홀에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등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지난 9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차량 전시를 비롯,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도심 속 힐링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소비자 선호 옵션을 반영해 상품성을 강화한 7인승 다목적차량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효율적인 1.5리터 BlueHDi 엔진과 가죽 및 1열 마사지 시트,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 추가 및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 최대 세 개의 아이소픽스(ISOFIX) 카시트를 설치할 수 있는 2열과 기본 645리터에서 2열 폴딩시 최대 1,843리터까지 확장가능한 트렁크 공간, 각 시트별 독립적인 폴딩 및 별도의 장비 없이 풀플랫이 가능한 뒷좌석 등 가족 단위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트로엥 대표 패밀리카로서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췄다.
이 외에도 럭키넘버뽑기와 현장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넘버뽑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에 진행되며, 용지에서 5개의 숫자를 선택 후 게임기에서 숫자를 뽑아 맞춘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더매트와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하며,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