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2일 광주광역시에서 “폭스바겐 무비 나잇”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6월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진행된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와 참여율에 힘입어 오는 10월 22일 두 번째 자동차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 패밀리랜드 내에 위치한 자동차극장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폭스바겐 무비 나잇> 이벤트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폭스바겐 무비 나잇> 역시 COVID-19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신작 영화 감상은 물론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간식과 푸드 박스,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광주 <폭스바겐 무비 나잇>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차량관리 및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오는 10월 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10월 8일 ‘마이 폭스바겐’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의 경우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0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10월 8일 개별적으로 안내 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COVID-19 상황에서 안전하게 고객을 직접 만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폭스바겐 무비 나잇> 이벤트를 서울, 광주에 이어 타 지역에서도 확대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