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판매와 AS에서 최고점 획득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쉐보레 브랜드의 고객 우선 가치를 증명했다.

KSQI는 판매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는 객관적인 지표로써, 쉐보레는 판매점 부문에서 8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8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0개 산업 106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조사됐다.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 접점 직원 및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최고의 고객 만족도 유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한 성과로써, 쉐보레 고객센터가 올해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쉐보레는 고객 맞이 인사,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 다양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고객 응대 서비스에 대한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