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할 사항들을 미리 점검할 수 있는 ‘2020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38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점검을 비롯한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도록 도와주는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기존 20% 할인에서 10% 추가 할인하여, 총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WCC 바우쳐를 사용하여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은 제외).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스탠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등 4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단, 컴팩트 패키지는 아우디 A1과 A3 차량에만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