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10일, 브랜드의 유튜브 채널 ‘푸조 코리아’를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는 고객 소통 활성화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푸조 모델들의 자세한 조작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전시장 투어, 푸조 오너 인터뷰, 자동차 전문가 리뷰, 스페셜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들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0일까지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푸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푸조 미니어처를,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24일(화) 푸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영상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사실이 아니거나 주관적 혹은 자극적 영상 콘텐츠들이 고객들의 혼란을 부추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이에 푸조는 브랜드가 직접 제작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로 푸조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한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