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고객 대상 전국 시승 행사 ‘메이크 유어 웨이’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다이내믹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캐딜락의 주력 모델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움을 넘어 오직 당신만의 길이 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고객들은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은 도심형 럭셔리 크로스오버XT5, 정통 럭셔리 대형 세단의 맥을 잇는 플래그십 세단 CT6, 또한 압도적인 웅장함과 섬세한 주행까지 더한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캐딜락 로고 플레이팅 도마와 함께 캐딜락 3종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현대오일뱅크)과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량 안전강화 서비스 케어 패키지’(에스컬레이드, CT6 플래티넘, XT5 구매 고객 한정)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CT6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구매 고객 한정, 재고 소진 시 까지)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캐딜락은 3월 한 달간 CT6(2019년식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트림 한정)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캐딜락 플래그십의 정수를 담고 있는 CT6를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외 차종들의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은 모델 및 트림별 상이하며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마스크 및 손 소독제 비치, 전시장 내·외부와 시승 차량을 소독하는 등 사전 예방 조치 후 소수 정예 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