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1월 6일부터 공개된 tvn D VAVA 채널의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인 <차둘박이: 차 타고 둘이 밖에서 이틀>에 차량 협찬을 진행한다.
<차둘박이>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유투브 채널 tvn D VAVA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먹을 줄만 알았던 웃긴 남자 문세윤이 친구인 개그맨 최성민와 함께 차 한 대로 전국 팔도를 누비며 세상의 새로운 재미에 눈을 뜨는 본격 차박 생존기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본 프로그램에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티구안을 지원한다.
지난 월요일 공개된 2회분에서는 문세윤이 최성민과 함께 티구안을 타고 낚시터로 본격 차박 여행을 떠나는 과정이 방영되었다.
<차둘박이> 1, 2회는 지난 1월 6일, 13일, tvN D VAVA 유투브 채널 및 tvN D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해당 채널을 통해 총 10회 분이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해 유럽 시장에서만 20만대 이상 판매된 티구안은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지난 10월, 2020년식의 국내 인도 시작 이후 11월 수입차 전체 베스트셀링 모델 등극 및 평균 800대가 넘는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연말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특히, 2020년형 티구안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 및 안전사양을 폭넓게 적용한 경쟁 있는 두 가지 상위 트림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파워트레인 어드밴스드 워런티 및 중고차 보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 제공하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