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12월 10일 ‘커넥트 투’에서 누적 방문객 200만명 돌파기념 고객 축하 세레머니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는 2014년에 오픈하여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오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이날 축하 세레머니에서는 200만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홍지욱씨(40세)에게 200만원 상당의 커넥트 투 포인트를 증정했다. 또한 올 한 해 방문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책 총 1,400권을 사단법인 ‘땡스 기브(Thanks Give)’에 전달하며 나눔을 이어갔다. 이 책은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도서관,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의 이병진 상무는 “지난 5년간 커넥트 투를 방문해 주신 200만명의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이 담긴 환대로 고객감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