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토요타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 및 ‘초기품질’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되었다.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