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폭스바겐, 하남서비스센터 신규오픈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대표:문경회)가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경기도 하남 초이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상일IC 및 서하남IC와 인접해 강동, 송파, 하남 지역은 물론 남양주, 의정부 등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연면적 1,482.9㎡에 지상 4층 규모를 갖춘 하남 서비스센터는 일반정비를 위한 4개의 워크베이와 7개의 판금용 워크베이, 2개의 도장용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35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또한 국내 최신식 설비 및 도장 부스를 보유하여 최고 수준의 차량 정비 및 도색 작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고객라운지를 운영하여 개인 및 가족단위 방문객 모두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사지 의자, PC 등이 구비된 프라이빗 릴렉스존과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 전시존 등도 마련해 좀 더 편안한 고객 대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이며,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더불어 아우토플라츠는 정비 예약 및 대기 시간 단축을 통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하남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과 경기지역 4개 전시장(송파, 분당, 안양, 판교) 및 강원지역 2개 전시장(원주, 춘천)의 총 6개 전시장과 상봉 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문정, 안양, 하남) 및 강원지역 1개 서비스센터(원주)를 포함한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된다.

아우토플라츠는 2012년 폭스바겐 딜러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7년 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서울 및 수도권의 핵심 딜러 중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2019년 8월부터 강원지역에서의 서비스도 시작했다. 더불어 2016년과 2017년에는 2년 연속으로 폭스바겐코리아가 선정한 ‘베스트 서비스 딜러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