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가 KTX와 카셰어링 서비스를 연계해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그린카-코레일톡 환승 혜택을 잇다’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까지 기차로 이동한 후 필요한 기간 동안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방법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다음달 31일까지 모바일 앱 ‘코레일톡+’의 ‘기차·카셰어링 통합예약서비스’로 그린카를 24시간 이상 사용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는 롯데 속초리조트 1일 무료 숙박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비타민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신규 가입자는 그린카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 받고, 기존 회원도 그린카 1만원 무료 쿠폰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4월 그린카와 코레일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기차∙카셰어링 통합예약서비스는 기차와 카셰어링 예약을 모바일 앱 ‘코레일톡+ 에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차표를 예매하면 도착역에서 가장 가까운 그린카 차량을 실시간으로 조회 및 예약할 수 있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기차와 카셰어링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한 번에 이용 가능한 통합예약서비스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그린카와 함께 알찬 여름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