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수원 서비스센터 운영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맡는다.

수원시 권선구청에 인접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기존 수원 서비스센터와 함께 수원 지역 고객 및 인근 안산, 의왕, 시흥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총면적 1568m2 규모를 기반으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포드의 첨단 진단 장비와 얼라인먼트 설비 및 대기 시간 중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라운지가 있는 지상 2층 건물에, 총7대의 워크베이와 최대 35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드코리아의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일 최대 35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 행사로 오는 8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유상 수리(부품+공임) 및 타이어 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원 및 경기 남부 지역 포드·링컨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