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2019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2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약 7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35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는 여름철 대비 10가지 항목 무상점검과 함께 소모성 부품 할인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마이 폭스바겐’ 앱을 가입한 후 차량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드라이브 벨트, 연료 필터, 에어컨 필터 등 8가지 소모성 부품을 최대 30% 할인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는 20%,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는 최대 35% 할인한다.
폭스바겐 비치타월, 클래식 보스턴 백, 클래식 백팩, 폴딩박스와 여행용 수트백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을 위한 아이템부터 GTI 라인 제품, 클래식 스냅백, 비틀 머그컵, 야구모자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휠이 회전해도 로고가 정 위치로 보여지는 다이내믹 휠캡, 카시트 커버 등 다양한 차량용 액세서리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신형 티구안 패키지 특별 할인혜택을 통해 사이드스텝과 머플러 팁을 세트로 구매할 시 최대 3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여름은 휴가철을 맞은 고객들의 장거리 운행이 잦아질 뿐만 아니라 고온 및 장마 등으로 인해 차량관리가 특별히 요구되는 계절”이라며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라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