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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9 글로벌 제품마케팅 협의회` 개최

쌍용자동차는 해외대리점 마케팅 관계자들과 함께 ‘2019 글로벌 제품마케팅 협의회(PMC)’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과 25일 쌍용차 평택공장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의회에는 벨기에,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터키, 칠레 등 주요 수출국 해외대리점 대표와 마케팅 담당자가 참석해 쌍용차 해외영업본부 임직원들과 다양한 안건을 논의했다.

협의회는 신제품 판매 전략과 출시 계획, 전기차 등 중장기 개발 계획 공유, 디자인 평가, 그룹별‧주제별 프레젠테이션과 조별 토론, 시승회 등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올해 2월 출시된 신형 코란도와 이달 출시된 베리 뉴 티볼리의 본격적인 수출과 현지 론칭을 앞두고 국내 출시행사와 시장반응을 분석하고 해외시장별 현지맞춤형 전략을 의논했다.

해외대리점 관계자들은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한 수출 차량들을 시승한 뒤 성능 및 사양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해외시장별로 고객 니즈나 선호하는 상품사양이 다른 만큼 매년 3회 정도 해외대리점 관계자들과 함께 글로벌 제품마케팅 협의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판매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적극적인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글로벌 판매 물량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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