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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캐리비안베이, 고성능 브랜드 N 연계 마케팅

현대자동차가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연계해 고성능 브랜드 N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와 캐리비안베이는 오는 28일부터 8월 18일까지 여름 성수기 동안 캐리비안베이의 최고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을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N 블루 서킷 in 캐리비안베이’로 꾸며 무더운 여름날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캐리비안베이의 메가스톰 모두 고객에게 최고의 즐거움과 짜릿한 경험을 전달한다는 공통된 콘셉트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드라이빙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N 브랜드의 지향점을 전달하고자 캐리비안베이 연계 마케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의 브랜드존으로 운영되는 메가스톰은 빠른 스피드와 짜릿한 코너링의 레이싱 콘셉트 슬라이드로 캐리비안베이 방문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최고의 인기 어트랙션이다.

메가스톰에 꾸며지는 ‘N 블루 서킷’은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할 예정이다.

먼저 벨로스터 N의 실제 차량을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을 비롯해 슬라이드 탑승을 위해 대기하는 동안 뜨거운 뙤약볕을 피할 수 있는 ‘N 선셰이드(Sunshade)존’과 ‘N 파라솔’이 마련된다.

또 메가스톰의 핵심 구간인 토네이도 외부에는 14m 크기의 N 브랜드 대형 통천이 설치될 예정이며, N 브랜드 전용 칼라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의 메가스톰 전용 탑승 튜브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이 지향하는 즐거움과 짜릿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캐리비안베이와의 협업하여 이번 ‘N 블루 서킷 in 캐리비안베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N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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