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더 뉴 QM6’ 출시를 맞아 500여명의 영업본부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르노삼성은 21일 신형 QM6 출시 기념 시승행사 ‘더 뉴 QM6 로드쇼’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부산공장서부터 전국의 각 지역 거점까지 약 170대의 더 뉴 QM6 LPe 시승차량을 운행하며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회 충전으로 534km를 운행할 수 있는 국내 유일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 LPe’의 뛰어난 연비 효율과 가솔린 모델 못지않은 주행성능 및 승차감을 임직원들이 직접 체험해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제 신형 QM6 로드쇼에 참여한 임직원 중 서울·경기권 근무자들은 부산에서 출발해 목적지까지 약 450km의 거리를 중간 주유 없이 운행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부산공장을 르노삼성의 근원지라 평하고 부산공장에서 만든 더 뉴 QM6와 함께 새롭고 힘차게 다시 시작하자”고 임직원들에게 주문했다.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 사장은 “업그레이드된 더 뉴 QM6를 시작으로 상품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 판매 실적, 르노삼성 브랜드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중형 SUV로서 모든 고객이 주저함 없이 QM6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역량을 모아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지난 18일 공식 출시된 더 뉴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신형 QM6는 품질과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GDe(가솔린 파워트레인)와 함께 최고급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국내 유일 LPG SUV LPe(LPG 파워트레인)로 라인업을 갖췄다. 멀티미디어 및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 역시 강화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