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특가 프로모션 ‘빼go 빼go’ 캠페인을 통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20년 전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빼go 빼go’ 캠페인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는 불스원샷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엔진 때가 잘 빠지는 불스원샷의 제품 효과를 강조하는 동시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도 파격적으로 ‘뺀다’는 의미를 담았다.
불스원은 ‘빼go 빼go 레트로 불스원샷’ 한정판을 출시하고 불스원샷 스탠다드와 동일한 성능의 제품을 약 30% 할인 판매한다. 20년 전과 동일한 가격이다.
캠페인 한정판 또는 기존 불스원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현장 프로모션은 전국 300여개 주유소와 100여개 대형마트에서 각각 진행된다.
주유소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간단한 차량 실내 청소와 사이드미러 세정, 타이어 광택제 무료 시연과 함께 방향제, 워셔액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뽑기 게임 이벤트가 매일 진행된다. 대형마트에서는 주말마다 탈취제, 유리 크리너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대형 젠가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나만의 빼기 노하우’를 주제로 총상금 1000만원 규모의 온라인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는 7월 21일까지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대상(1인) 400만원 ▲최우수상(2인) 150만원 ▲우수상(2인) 50만원 ▲네티즌상(10인) 20만원씩의 상금이 수여된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