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르노삼성, `트래블 타임` 시승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SM6, QM6, QM3 시승 이벤트 ‘트래블 타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자 중에서 3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5일이며, 르노삼성 홈페이지나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자동차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으로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을 방문하여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달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M6와 QM6 19년형을 구매하는 고객은 123만원 상당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S-Link 패키지 무상 장착, 120만원 상당의 용품구입비, 현금 80만원 지원 등 4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50만원의 유류비 지원은 물론 SM6 프라임 구매 고객은 100만원, QM6 조기 출고 고객은 5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고객(개인‧개인사업자)의 경우, 6월 한 달간 SM6, QM6, QM3를 구매하면 재구매 고객 더블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 2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공무원이나 교직원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SM6 프라임과 QM6 19년형의 경우, 이 같은 6월 구매 혜택을 종합하면 각각 최대 503만원과 45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6개월 할부 원금과 기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무이자 할부 상품인 ‘마이웨이(My Way)’도 가능하다.

QM3의 경우, 현금 구매 시 7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 받을 수 있고, 0% 금리로 36개월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 추가로 전용 태블릿 내비게이션인 ‘T2C’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여기에 QM3 LE 트림은 인조가죽 시트커버 혹은 천연가죽 시트커버 할인 혜택을 해당 제품 소진 시까지 더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차량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