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DS오토모빌, 6월 `주말 시승 이벤트` 진행

OLYMPUS DIGITAL CAMERA

DS오토모빌(이하 DS)이 6월 한 달간 DS스토어 강남에서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DS 7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DS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면 DS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호하는 날짜를 지정해 신청하면 된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 DS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71만원의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한다. 보증기간도 기존 3년‧6만km에서 5년‧10만km까지 연장해 무상보증 및 지정소모품을 지원한다.

1년간 타이어 안심보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는 구입 후 1년 이내 혹은 주행거리 1만2000km 이내에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혜택’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2008년 12월 이전에 등록한 경유 차량을 말소한 전후 2개월 내에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의 뛰어난 품질과 주행 성능을 알리고, 구매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DS브랜드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