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고객 시승 행사 `재규어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열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기존의 고객 초청 시승행사 ‘전국 로드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재규어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고객 시승 행사는 오는 11일과 12일, 18일과 19일, 25일로 총 5일간 개최된다.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재규어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시승 세션을 늘리고 신규 출시 모델 시승 기회를 확대했다. 시승은 전국 26개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3곳의 부티크에서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11일 한남, 인천, 일산, 수원, 판교, 순천을 시작으로 ▲12일 대치, 동대문, 원주, 대전, 대구, 부산 연제, 제주 ▲18일 목동, 송파, 분당, 전주, 광주, 울산, 해운대 ▲19일 서초, 강남, 잠실, 평촌, 동탄, 창원, 부산, 포항 ▲25일 송도 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실시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통해 재규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F-페이스와 콤팩트 SUV E-페이스, 스포츠카 F-타입, 플래그십 세단 XI,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XE를 시승할 수 있다.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페이스의 시승도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행시기간 동안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여름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랜드로버 비치 타월이 선착순 제공한다. 시승 후 계약‧출고 고객에게는 추가로 60만원 상당의 헤어 스타일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전달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기존의 시승행사를 새롭게 구성한 이번 재규어랜드로버의 어반 드라이브는 재규어랜드로버 브랜드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특히 6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로 전시되고 있는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고 그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