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고,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설계됐다.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췄으며, 리셉션을 포함한 12명의 전문 인력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 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와 10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했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입고 고객에게 카드형 USB를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푸조‧시트로엥 관계자는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지역의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푸조 4곳, 시트로엥 8곳, DS 2곳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할 계획이다. 1700여대의 차량과 3만여개의 부품을 수용할 수 있는 화성 제2 PDI 센터가 상반기 내 완공될 예정이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