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에서 룰렛 이벤트를 열고 차량관리 용품과 뮤지컬 티켓 등을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불스원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는 2017년부터 CJ 슈퍼레이스를 후원하고 있다. G-테크는 오는 27~28일 개막전이 열리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현장에 2층으로 된 독립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차고 콘셉트로 꾸며진 G-테크 부스 1층에서는 G-테크를 포함한 불스원의 엔진관리 용품 전시존과 포토존이 운영된다. 불스원 차량관리 용품 및 뮤지컬 관람 티켓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포토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부스 2층은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이 경기 관람 중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VIP 라운지로 운영된다.

더불어 CJ 슈퍼레이스의 개막을 기념해 ‘불스원샷 X CJ 슈퍼레이스’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 대회 현장에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23일부터 옥션과 G마켓에서 구매도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CJ 슈퍼레이스 입장권이 함께 제공된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모터스포츠 마니아는 물론, 자동차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매년 레이스 후원을 계속해 오고 있다”며 “G-테크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좋은 엔진오일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