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벤츠 한성자동차, 로얄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한성자동차와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Loyal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한성자동차 Loyal 고객은 2016년 4월 30일 이전 등록된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고객이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100만원 이상 일반수리 비용 발생 시, 순정부품 15% 할인 또는 수리비용 1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오는 6월 29일까지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논현, 방배, 양재)에서 ‘2019 LAVAZZA coffee for Premium Service Center’를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커피 원두를 제공하며, LAVAZZA 커피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리셉션에게 보여주면 코스터를 증정하며, 이에 추가적으로 매 달 진행 예정인 프리미엄 커피 클래스도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와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센터를 통해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