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두카티, 원 메이크 레이스 PP CUP 진행예정


두카티 코리아가 트랙데이 4회 개최와 함께 총 1800만원 시상 규모의 원 메이크 레이스 ‘두카티 PP CUP’을 진행할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두카티 PP CUP’은 모델에 상관 없이 두카티 오너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레이스로, 4월 26일(금) 트랙데이를 시작으로 6월 28일(금), 9월 29일(일), 10월 4일(금) 영암 KIC와 인제 스피디움에서 총 4라운드에 걸쳐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동안 트랙데이는 연간 1~2회로 진행되어 왔으나, 고객들이 더 많은 트랙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총 4회로 횟수를 늘리고 원 메이크 레이스가 함께 진행되는 것은 두카티 코리아의 설립 이래 처음이라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니갈레 V4 S 등 고출력 모터사이클부터 스크램블러까지 다양한 모델군을 보유하고 있는 두카티 특성을 살려 마력 기준, 이탈리아 국기색인 ‘레드(Red)/화이트(White)/그린(Green)’ 3 클래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레드 클래스는 160~226마력을 자랑하는 슈퍼바이크 등 고출력 모델, 화이트 클래스는 몬스터 821, 1200, 1200 S, 멀티스트라다 1260, 슈퍼스포츠 등 160마력 미만 모델, 그린 클래스는 스크램블러, 몬스터 797 등 109 마력 미만 모델로 구성된다.

두카티 PP CUP은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개인 랩타임을 측정해 포인트를 차등 배분하여, 연간 획득한 누적 포인트의 합산 순위에 따라 총 1800만원 상당의 두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각 클래스 1, 2, 3위에게 시상할 예정이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PP CUP은 2019년 두카티 코리아의 목표인 ‘모든 라인업 별 이벤트 진행’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모든 라인업이 트랙이라는 특수한 공간을 경험하고, 라이딩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끌어올릴 수 있는 이벤트라 생각한다. 레이싱 본연의 재미는 물론이고 매 레이스마다 랩타임이 줄어드는 쾌감과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더해진 두카티 PP CUP이 트랙데이와 함께 두카티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개최 소감을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