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하면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2월 22일부터 4월 21일까지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익스플로러 시승하 Go! 홍콩 디즈니랜드 가Go!’ 시즌1을 진행한다.

포드코리아는 가족 나들이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패밀리 SUV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익스플로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익스플로러 시승하 Go! 홍콩 디즈니랜드 가Go! 시즌1’ 시승 이벤트는 전국 34개 포드 전시장에서 2월 22일부터 4월 2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중 포드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박 4일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4인 가족여행 상품권(4팀)을 증정한다. 특히 선정된 가족에게는 입출국 시 익스플로러 픽업&드롭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4월 24일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3월 1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익스플로러 텀블러를 (1,500개/1팀 1개) 제공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포드 익스플로러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익스플로러 시승하 Go! 홍콩 디즈니랜드 가Go!’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대형 패밀리 SUV의 강자인 익스플로러를 직접 경험하시고, 가족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운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넉넉한 공간과 다양한 안전 및 주행보조 기능,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1996년 국내 판매를 시작한 이후 수입 대형 SUV 부문에서 꾸준하게 성장해온 모델이다. 2018년에도 전년 대비 14.7%가 증가한 6,909대가 판매되어, 수입 대형 SUV의 강자로 그 위치를 공고히 했으며, 2019년 하반기에 올-뉴 익스플로러 한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