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2019년식 LS의 출시를 기념하며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내에 ‘LS 리워드 프로그램’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렉서스의 플래그십 모델인 LS는 GA-L(Global Architecture-Luxury) 플랫폼을 통한 역동적이고 대담한 이미지를 전하며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드라이빙 공간과 최상의 안락함이 융합된 인테리어와 23개 스피커의 마크레빈슨 레퍼런스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으로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의 정점을 느낄 수 있다. 19년식 LS부터는 한층 진보한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가 장착되어 안전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2019년식 렉서스 LS의 가격은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1억 2,460만원부터 시작된다.

또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한 2019년식 LS 500h(하이브리드) 신규 구매고객 모두에게 국내 럭셔리 호텔 숙박권 2매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25만 마일 적립을, 2019년식 LS 500(가솔린) 신규 구매고객 모두에게도 국내 럭셔리 호텔 숙박권 2매를 증정한다.

렉서스 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LS는 렉서스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인 만큼 오너 분들의 품격에 어울리는 혜택을 준비했다. 한층 새로워진 2019년식 LS와 함께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