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아우디 코리아, 2019 A/S 어워즈 개최

아우디 코리아는 우수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 및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 아우디 A/S 어워즈’ 를 개최했다.

‘2019 아우디 A/S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사, A/S 서비스센터 및 직원을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2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성수 (고진모터스), 민락 (유카로오토모빌), 삼성 ASE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됐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김규현, 김우섭 어드바이저 (코오롱아우토 대치)와 함께 이도연 어드바이저 (한서모터스 원주)와 박세준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선발되었으며,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신승리 (태안모터스 개포), 박미지 (한서모터스 원주) 및 박진아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수상했다. 또한,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고진모터스 성수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CR, CEM, ADM, 워런티,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딜러사 4개, A/S 서비스센터 4개, 직원 12명에게 시상이 이뤄졌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공식 딜러사들의 노력과 열정에 힘입어 아우디 코리아는 작년에 성공적인 판매재개와 비즈니스 정상화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회복’ 등 4가지 부분을 기반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