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불스원 매니아 고객 ‘불스워너’가 직접 제작한 ‘불스워너 에디션’ 2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스워너 에디션’은 불스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진 지지 고객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컨셉부터 제품 구성,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차량 관리 용품 키트다.
불스워너는 소비자 엔도서로서 직접 경험한 차량 관리의 즐거움과 필요성을 공유하고자 지난 해 8월부터 약 5개월 간 에디션 제작 과정을 함께 했으며, 차량 관리 추천 대상과 제품을 위주로 고민한 결과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와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의 2종의 스페셜 에디션이 탄생했다.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는 첫 차를 마련했거나 차량관리를 막 시작하는 입문자를 위한 에디션으로, 차량 엔진 관리에 필수적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흠집제거 및 광택복원에 탁월한 ‘3스텝 컴파운드’로 구성됐다.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는 운전자라면 누구나 갖춰야 할 안전 운행 필수 에디션으로, 차량용 소화기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눈길 주행 시 타이어 미끄럼 방지를 돕는 ‘레인OK 스프레이 체인’, 빗길 운전 시 시야를 확보해주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이 들어있다.
불스워너 에디션은 1월 24일까지 불스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원하는 에디션 종류를 정하여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와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를 각각 50개씩,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특별한 행운의 기회도 준비했다. 불스워너 에디션 100개 중 2개를 랜덤 지정하여 ‘골든티켓’을 동봉 배송할 예정으로, 골든티켓 수령자는 황금돼지가 새겨진 순금 1돈 추가 당첨의 주인공이 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이번 ‘불스워너 에디션’은 차량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여 만든 결과물이라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불스워너와 함께 소비자의 입장에 다가서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