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2만대 판매를 기념하며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함께 2019년식 골드윙의 사전계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 혼다코리아는 창사 이래 최초로 2018년 현재 연간 2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고객 감사 차원에서 2만대 판매 기념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소형, 대형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형 및 소형 모델 구매 시 각각 최대 24개월과 1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겨울철에도 따뜻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구매 고객에 방한 마스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얼티밋 퍼포먼스 투어러 2019년식 골드윙 사전 계약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계약 고객에 한해 편안하고 안락한 장거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30만 원 상당의 라이더 백레스트를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 모터사이클에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고객 분들 덕분에 혼다코리아 최초로 연간 2만대 판매 돌파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을 고객 분들께 선보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