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아웃도어 공간에서 만나는 고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의 자리,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캠프’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2018 사운드오브뮤직캠프’는 지난 8~9일과 15~16일(각 토~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 소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었다. <Green>과 <Red> 콘셉트로 진행된 두 차례 행사에 쌍용차 보유고객 각 55팀, 총 110팀(4인 기준 440여 명)이 참가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차별화된 콘셉트에 맞게 1차 <Green>은 ▲재즈퍼레이드 ▲키즈풀(Kids Pool) ▲송어잡기 배틀 ▲미나토 그린바(bar) ▲밤별 어린이시네마를 비롯해 모든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중심으로, 2차 행사인 <Red>는 ▲미나토 카페&디저트바 ▲장작패기 ▲보드게임/코르크사격 ▲청춘라운지 디제잉쇼 등 커플이나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프로그램들로 진행되었다.
‘사운드오브뮤직 캠프’의 상징이자 하이라이트인 포레스트콘서트가 가을밤 행사의 절정을 알렸다. 참가자들은 시원한 맥주과 더불어 음악에 빠지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렉스턴 스포츠 오너인 공세헌씨(31세, 경기 하남)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한다는 점이 무척 좋았다”며 “내 차가 이어 주는 소중한 인연과 행복한 기억을 앞으로도 더 많이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사운드오브뮤직 캠프는 지난 2013년 첫 행사 이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사운드오브뮤직만의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만족도가 높다. 쌍용차는 다양한 고객 참여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