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익스플로러 고객들을 위한 2차 ‘고두 캠프’ 참가자를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2차 고두 캠프는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10월 13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350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자연을 즐겨라’ 테마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더욱 돋보이는 대세 SUV 익스플로러의 차별화된 성능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3㎞에 걸쳐 펼쳐진 광활한 해변을 따라 달리는 오프로드 주행 체험을 비롯해 돈스파이크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 바비킴과 함께하는 포드 나이트 뮤직 스테이지, 목공 클래스 등 캠핑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예정되어 있다. 행사장 내 키즈존에서는 어린이 놀이터와 열기구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특히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2차 고두 캠프 참가신청 접수는 포드 익스플로러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30일 자정까지 고두 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최종 참가자는 10월 2일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동시에 개별문자를 통해서도 전달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9월 첫 주 350팀이 참가한 1차 고두 캠프가 참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마무리됐다”며, “무르익어가는 가을속에서 열리는 2차 포드 고두 캠프에서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차 행사와 마찬가지로 이번 2차 고두 캠프 참가팀에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캠핑 체어와 캠핑 매트 및 특별 제작된 기념품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