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9월 3일(월)부터 9월 22일(토)까지 3주간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8 렉서스 추석맞이 고객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전 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서비스 제공 기간 내에 일반 손상은 물론 기본 고객 과실로 손상이 발생할 경우에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기존의 6개월 혹은 1만km에서 9개월 혹은 1만 5천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유상수리고객에게는 고급 랜턴이 제공되며 각 전시장 별로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휠 얼라인먼트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렉서스 관계자는 “장거리 운전이 필요한 추석시즌에 맞춰 렉서스 오너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였다.“며, “이번 기회에 렉서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