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하여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한 달 동안 실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의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 ‘럭키 트럭커’ 당첨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랙터 악트로스 3346A 차주 임진희 고객(경기도 고양시)이다. ‘럭키 트럭커’에게는 3박 4일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시승권이 전달되었으며, 시승 편의를 위한 차량 딜리버리 및 픽업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었다.
‘럭키 트럭커’가 시승한 캠핑카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인 화이트하우스코리아가 제공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은 4인승 밴으로 2열 최고급 리무진 시트와 벤치 시트 및 테이블뿐만 아니라 대형 TV를 장착하여 평상시에는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하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 또는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카 기능을 접목한 차량이다. 최대 전장 7m, 차고 2.9m의 넓고 높은 차체로 차량의 실내에서 선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실내 거주성이 뛰어나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 ‘럭키 트럭커’로 당첨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3346A) 오거크레인 특장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차주 임진희 고객은 “바쁜 일정으로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했는데, 친구 부부와 함께 멋진 캠핑카로 서해안 지역을 여행하였고 오랜만에 고향도 방문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하여 7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였다.
또한, 지난 7월 26일(목)-27일(금) 부산(감만동 신선대 부두 앞)에서 트럭커들을 찾아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총 100여 대 트럭을 대상으로 이틀 동안 무상 점검을 진행,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비전 실현 및 상용차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기존의 총 보유 비용을 넘어 제품의 혁신적인 안전성과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한 고객의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를 2018년 6월 업계 최초로 발표한 바 있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탑-클래스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총 100억 원의 투자를 계획하고 현재 집행 중에 있다.
또한,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의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의 일환으로 충남 아산시(음봉면 송촌리)에 위치한 대지 132,000 m2(약 4만 평)에 자사의 기존 상용차 출고 센터(경기도 화성 소재)보다 약 2배 확대된 총면적 50,900m2(약 15,400평)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용 출고 센터를 새롭게 건립하고 2019년 초 확대/이전할 계획이다. 투자 규모는 총 500억 원이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의 핵심 요소인 정비 만족도 강화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정비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오는 9월부터 독일의 선진 기술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 ‘아우스빌둥’을 시행하여 미래 우수 정비 인력 양성에도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
한편, 고객의 정비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순정 부품 가격 인하 및 부품 할인 서비스 캠페인, 사고 수리 지원을 위한 리스타트 프로그램,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상진 daedusj@q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