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130명의 여성, AMG 스피드웨이 달렸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성 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She’s Mercedes)’ 행사를 7월 6, 7일 이틀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에 비즈니스, 언론, 엔터테인먼트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약 130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가 바라는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셀프(Find Yourself)’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6일 행사에는 현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이자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인 브리타 제에거(Britta Seeger),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이자 현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인 손지애, 전 청와대 최초여성 경호관인 배우 이수련 등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사회 각 분야를 이끄는 여성들이 함께 했다.

서킷 드라이빙 체험 시간에는 올해 초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S를 포함한 다양한 메르세데스-AMG 차량이 준비되어, 매력적이고 폭발적인 성능의 메르세데스-AMG 차량들을 직접 경험 할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제에거 총괄은 “여성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상호 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플랫폼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며 “여성 고객은 이러한 지속적인 유대관계 강화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되고, 또 메르세데스-벤츠는 모빌리티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의견에 대해 한층 높은 이해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를 맞이한 ‘쉬즈 메르세데스’는 여성들이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 하는 네트워크의 장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셜 캠페인, 여성 고객 대상 골프 대회 및 클래식 공연 초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