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사인 안호모터스가 지난 4일 서울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안호 성수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최신식 차량 정비 시설을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CS No.1을 강화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는 지상 10층과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연면적 9,120㎡(약 2,750평)로 대규모를 자랑하며 일반 정비 3개층을 비롯한 판금도장 2개층을 배치해 일 100여대 이상에 대한 차량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지상 2층에는 키즈룸과, 마사지 체어가 포함된 1인 휴게실 등 다양한 컨셉룸으로 꾸며진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

혼다코리아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는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288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안호 성수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혼다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서비스망 확충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만족과 CS No.1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