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하여 7월 1개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장마와 폭염 속에 장거리 운행이 많은 운전자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에 도움을 주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하여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디스크, 안개등, 윈도우 모터, 워터 펌프 등 여름철 필수 부품,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및 이 달의 르만 부품을 포함하여 총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바캉스 이용권,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고객의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하여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탑-클래스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총 100억원의 투자를 계획하고 현재 집행 중에 있다.
또한,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지속적으로 고도화되는 국내 상용차 고객의 요구에 선제 대응하고 고객의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의 일환으로 충남 아산시(음봉면 송촌리)에 위치한 대지 132,000m2 (약 4만평)에 자사의 기존 상용차 출고 센터(경기도 화성 소재)보다 약 2배 확대된 총 면적 50,900m2 (약 15,400평)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용 출고 센터를 새롭게 건립하고 2019년 1월 확대/이전할 계획이다. 투자 규모는 총 500억원이다.
또, 최고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 달성을 위해 국내 수입 트럭 최고 수준의 서비스 인력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고객과의 소통 및 의견을 반영하는 고객과의 대화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하여 순정 부품 가격 인하 및 부품 할인 서비스 캠페인, 사고 수리 지원을 위한 리스타트 프로그램,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카드 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