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부산모터쇼] 아우디, 관람객에게 무료 이모티콘 증정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6월 8일 개막하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아우디 전시관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아우디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을 제작, 증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 ‘호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아우디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아우디 차량과 호조 작가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의 조합에 다양한 감정을 담아 총 1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조’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대표캐릭터로는 시니컬토끼, 미친 토끼, 브라운, 베키 등이 있다 ‘아우디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은 아우디에 대한 관심 및 아우디 전시관에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참여 방법은 모터쇼 기간 동안 아우디 전시관에서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현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받을 수 있으며,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부산 모터쇼 기간 동안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로우 클래식’의 이명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해 아우디 스타일을 제시하는 ‘아우디 런웨이 쇼’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팀 아우디 코리아’의 유경욱 선수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이라이트 카인 ‘아우디 A8’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유경욱 선수의 설명을 들으며 아우디 전시관과 전시 차량을 둘러보는 ‘아우디 전시관 도슨트 투어’도 마련되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모터쇼 기간 동안 아우디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하는 관람객에게는 현장에서 아우디 에코백을 증정하며, 아우디 전시관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키오스크에서 출력해주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2018 부산 모터쇼’를 맞아 관람객들에게 조금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 즐겁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이 외에도 아우디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미래지향적이며 다이내믹한 아우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모터쇼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벡스코 제 2 전시장에 위치한 아우디 전시관은 직선을 강조한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아우디의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와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2018 부산 국제 모터쇼를 통해 아우디는 3종의 컨셉트카와 코리아 프리미어 모델 ‘아우디 A8’, ‘아우디 Q5’, ‘아우디 Q2’, ‘아우디 TT RS 쿠페’ 를 포함해 총 11대의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